Quantcast

‘언더 더 스킨’ 영화평론가 ‘이동진’ 선정 ‘2014년 외국 영화 1위’ 재조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아 기자) 스칼렛 요한슨의 첫 단독 주연작으로 화제 되었던 ‘언더 더 스킨’이 2014년 연말을 맞아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의 유명한 영화 평론가 이동진이 2014년 국내 개봉한 외화 베스트 10을 선정한 가운데 1위로 ‘언더 더 스킨’을 꼽은 것.
 
‘언더 더 스킨’은 외계에서 온 에일리언(스칼렛 요한슨)이 아름다운 여인 ‘로라’의 탈을 쓰고 거리의 남자들을 유혹해 죽음에 이르게 하는 섬뜩한 과정을 그린 SF드라마. 
 
 
‘언더 더 스킨’ 주요 장면 / 씨네그루㈜다우기술
‘언더 더 스킨’ 주요 장면 / 씨네그루㈜다우기술

 
‘언더 더 스킨’ 주요 장면 / 씨네그루㈜다우기술
‘언더 더 스킨’ 주요 장면 / 씨네그루㈜다우기술

이동진은 13일 자신의 블로그에 ‘이동진의 2014년 외국 영화 베스트’ 라는 제목의 글을 게시하면서 지난해 12월 8일부터 올해 12월 7일까지 국내에서 개봉한 작품들 중 작품성이 높은 영화 10편을 소개했다.
 
그는 ‘언더 더 스킨’을 최고의 영화로 꼽으며 “세계에 대한 예술의 대응, 익숙한 것들을 전혀 달리 보고 듣게 만든다” 는 한줄평과 함께 ‘난해하지만 탁월한 작품’이라는 호평을 더했다. 2위는 ‘인사이드 르윈’, 3위는 ‘액드 오브 킬링’이 차지했다.
 
그 뒤로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보이후드’, ‘모스트 원티드 맨’, ‘아무도 머물지 않았다’,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가 이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더 더 스킨 기억해야겠네요. 시네마 리플레이 벌써부터 기대되요’_‘ (복복)”, “동진님의 1위인 언더 더 스킨은 함 봐야겠네요ㅎㅎ(blsdns)”,  “뽑아주신 영화들 꼭 챙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유메미루)”, “우와 저도 올해 본 최고의 영화는 단연 언더 더 스킨!!(bleed4me)”, “언더 더 스킨에 관한 이야기 꼭 듣고 싶어요~! 기다릴게요! (비긴)” 라며 ‘언더 더 스킨’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수입/배급: 씨네그루㈜다우기술)
 
‘언더 더 스킨’ 메인포스터 / 씨네그루㈜다우기술
‘언더 더 스킨’ 메인포스터 / 씨네그루㈜다우기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