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커플 전원참여, 수제 오르골 만들기 대결 결과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님과 함께’ 커플 전원참여, 수제 오르골 만들기 대결 결과는?
 
JTBC ‘님과 함께’에 출연중인 커플들이 일본의 오타루에서 수제 오르골 만들기 대결을 펼쳤다.
 
최근 ‘님과 함께’ 제작진은 프로그램에 출연중인 세 커플 전원이 함께 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일본 홋카이도로 함께 떠나는 커플 동반여행이며,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 등 출연자 전원이 참석했다.
 
처음으로 ‘완전체 여행’을 떠난 세 커플은 오타루의 최대 규모 오르골 전문점을 찾아 자신들의 연애 및 재혼생활을 반영한 오르골 만들기 작업에 들어갔다.
 
오르골 음악부터 장식까지 모든 것을 직접 선택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오르골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진 세 커플. 저마다의 스토리가 담긴 오르골을 만들어보자며 시작한 작업이지만 머지않아 불꽃 튀는 커플간 경쟁의 분위기로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이상민-사유리-김범수-안문숙 / 사진=JTBC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이상민-사유리-김범수-안문숙 / 사진=JTBC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게 드러난 세 개의 오르골을 놓고 세 커플은 서로의 오르골을 분석하고 평가하며 은근히 경쟁심을 드러냈다. 이후 완성된 오르골에 일본인 점원이 심사위원으로 나서 최고의 오르골을 뽑았다.
 
커플간 수제 오르골 만들기 경쟁의 승자는 16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