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형택, 테니스 레전드만든 비밀은…‘볶은 콩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이형택, 테니스 레전드만든 비밀은…‘볶은 콩물’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 코치가 볶은 콩물이 테니스의 힘이 됐다는 ‘반전’ 테니스 비법을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16일 방송되는 KBS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84회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이형택 코치의 고향 ‘강원도 횡성’ 테니스 동호인들과 심장 떨리는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예체능’ 테니스팀의 정신적 지주인 이형택 코치가 그간 밝힌바 없는 자신의 초딩시절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형택 코치는 오랜만의 모교 방문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한 가운데 “사실 초등학교 3학년 때 테니스를 처음 시작했는데 빵과 우유를 먹기 위해서였다”고 충격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어 “특히 선생님이 포인트를 딸 때마다 볶은 콩물을 선물로 줬다. 이를 한 모금이라도 더 마시려고 연습에 이를 악물었다”고 밝혀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을 만든 테니스 비법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빵-우유에 이어 볶은 콩물까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이형택 코치의 ‘반전’ 테니스 비법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