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연기대상, 2014년 드라마 빛낸 베스트 커플상은 누구?…‘후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2014 MBC 연기대상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한 해 동안 드라마를 빛낸 베스트 커플상과 인기상 후보를 공개했다.

시청자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베스트 커플상의 후보로는 총 9개 드라마에 출연한 10 커플이 선정됐다. 수목미니시리즈 ‘내 생애 봄날’에서 ‘봄동 커플’로 불리며 애틋한 사랑을 보여줬던 ‘감우성-수영’, 현재 방송되고 있는 ‘미스터 백’에서 세월을 뛰어넘은 로맨스를 선보이고 있는 ‘신하균-장나라’, 사극 ‘야경꾼일지’를 통해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과 아픔을 보여준 ‘정일우-고성희’, 10년차 수석 검사와 3개월 차 수습 검사의 달달한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는 ‘오만과 편견’의 ‘최진혁-백진희’, 운명같은 하룻밤 인연으로 시작된 멜로를 그린 ‘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장혁-장나라’, 최고 시청률 40%(TNmS 수도권 기준)를 넘나들며 열풍을 몰고 온 [왔다! 장보리]의 ‘김지훈-오연서’와 ‘오창석-이유리’, ‘장미빛 연인들’의 초롱이 아빠와 엄마인 ‘이장우-한선화’, 주말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전설의 마녀’ 속 까칠한 파티쉐와 그의 제자 ‘하석진-한지혜’, 마지막으로 올해 초 호텔 상속녀와 총 지배인의 사랑이야기를 담았던 ‘호텔킹’의 ‘이동욱-이다혜’가 그 주인공들이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장혁과의 호흡에 이어, ‘미스터 백’의 신하균과도 애틋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로부터 ‘케미 여신’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MBC 연기대상 / MBC
MBC 연기대상 / MBC

화제성이 높은 드라마들이 많았던 만큼, 이번 2014 MBC 연기대상에서의 베스트 커플상의 최종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인기상은 남녀 각각 9명의 주인공이 선정됐다. 남자 배우 부문에는 감우성(내 생애 봄날), 신하균(미스터 백), 이동욱(호텔킹), 이선균(미스코리아), 이장우(장미빛 연인들), 장혁(운명처럼 널 사랑해), 정일우(야경꾼일지), 주상욱(앙큼한 돌싱녀), 최진혁(오만과 편견)이 후보로 이름을 올렸으며, 여자 배우 부문에는 백진희(오만과 편견), 송윤아(마마), 오연서(왔다! 장보리), 이연희(미스코리아), 이유리(왔다! 장보리), 장나라(운명처럼 널 사랑해, 미스터 백), 최수영(내 생애 봄날), 한선화(장미빛 연인들), 한지혜(전설의 마녀)가 이름을 올려 치열한 경쟁을 예고했다.

후보를 공개한 2014 MBC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과 인기상은 오는 12월 30일(화) 생방송을 통해 그 수상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