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시환, 생애 첫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250여명 팬들 열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볼트가이' 박시환이 어제(14일,일) 오후 3시 삼성동 베어홀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250여 팬들이 함께 한 박시환의 생애 첫 팬미팅은 오후 3시에 시작해 5시를 넘어 끝났으며 박시환은 팬들이 꼽은 질문과 다양한 장기를 펼쳤다,
 
박시환은 개그맨 안일권의 사회로 웃음이 함께한 첫 팬미팅에서 '할 수 있는 건 없다', '내 사람', '불놀이야', '넌 또 다른 나' 등을 열창했으며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에 맞춰 미모의 여성 댄서와 함께 댄스를 선보여 250여 팬들의 함성을 자아냈다.

박시환 /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박시환 /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박시환의 소속사 토탈셋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지난 11월 12일 오후 7시 30분 박시환의 생애 첫 팬미팅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참여신청을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지후 30초도 안돼 250명으로 마감을 해야했다"며 "박시환의 내년초 컴백과 함께 팬들의 응원의 힘이 더 커진것 같다"고 전했다.
 
박시환의 팬들은 올해 4월 첫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 어웨이크닝(SPRING AWAKENING)’을 발표한 이후 8개월 동안 '한국 어린이 백혈병 재단', '홀트 아동복지회', '하남시 아동청소년 보호시설 안나의 집' 등에 자발적으로 다양한 기부 후원을 해왔고 이에 박시환은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라는 주제로 팬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팬 미팅을 준비했다.
 
한편 박시환은 내년 초 첫 정규 앨범을 목표로 곡 수집은 물론 컨셉 회의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