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롯 매직유랑단’ MBC 김민건 VS 오유진, 김민건 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준식 기자) ‘트롯 매직유랑단’ 팀이 MBC ‘트로트의 민족’팀과 대결을 펼쳤다.

28일 방송된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는 MBC ‘트로트의 민족’의 톱7이 출연했다. MBC ‘트로트의 민족 팀’ 안성준, 김소연, 더블레스, 김재롱, 송민준, 김혜진, 김민건이 찾아왔다. 
KBS2 ‘트롯 매직유랑단’
지난주에 이어 김민건의 무대가 이어졌다. 김민건은 ‘부초같은 인생’을 불렀고 우승을 가져갔다. 김연자가 김민건의 손을 들어준 것. 김민건은 “좋긴 한데 제가 이렇게 이겨도 되는건지 미안하기도 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유진은 “제 생각에도 민건이가 더 잘한 것 같다”라고 겸손한 태도를 밝혔고 송가인은 “어른보다 낫네요 진짜”라고 말했다.

이에 2대1의 결과가 되었고 트로트의 민족 팀과 트롯 매직유랑단 팀은 계속해서 대결을 이어가게 됐다. 

다음 대결은 맡형님들의 대결이었다. 트롯 매직유랑단 팀에서는 상호상민이 출격했고 트로트의 민족 팀에서는 개가수에서 대가수로 거듭난 김재롱이 출격했다. 양 팀 맏형들의 대결이라 시선이 집중됐다.

특히 김신영은 “저희는 세 명의 그림이 익숙해요”라며 개그맨 출신인 세 명을 소개했다. 이 세명은 예전에 개그콘서트에서 ‘뽕브라더스’로 호흡흘 맞춘 바, 오늘 무대에서 소녀시대의 GEE를 편곡하여 무대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