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펀치’ OST, ‘삼고초려’끝에 성사…록의 전설 전인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펀치’ OST, ‘삼고초려’끝에 성사…록의 전설 전인권
 
록그룹 들국화의 보컬리스트 전인권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의 OST 첫 번째 주자로 전격 합류했다.
 
전인권은 들국화 공전의 히트곡 ‘그것만이 내 세상’을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펀치’ 극 초반을 뜨겁게 장식한다.
 
이번 OST는 ‘펀치’ 연출을 담당하는 이명우 PD와 강동윤 음악감독이 삼고초려 끝에 전인권과 ‘그것만이 내 세상’의 작사·작곡자 최성원의 허락을 받아내면서 성사된 것으로, 인생을 걸고 혈투를 벌이는 검사들의 뜨거운 이야기가 전인권의 거침없는 샤우팅과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안길 것으로 예상된다.
 
OST 제안을 수락한 전인권은 “‘그것만이 내 세상’은 개인적으로 사랑했던 친구들과 가장 열정적인 순간을 함께했던 시절의 삶을 담은 곡이다. 검사들의 뜨거운 승부를 그리는 ‘펀치’에 나의 노래가 잘 스며들었으면 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전인권 / 사진=전인권 컴퍼니
전인권 / 사진=전인권 컴퍼니
 
리메이크 된 ‘그것만이 내 세상’은 ‘펀치’ 2회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전인권과 실력파 래퍼의 콜라보레이션 버전 또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펀치’는 정글 같은 세상을 상처투성이로 살아낸 한 검사의 핏빛 참회록으로,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두 남녀가 운명을 걸었던 평생의 동지를 상대로 벌이는 승부를 감동적으로 담아낼 작품이다. ‘추적자-THE CHASER’, ‘황금의 제국’을 통해 선 굵은 필치를 자랑한 박경수 작가가 집필을 맡아 연말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으로 12월15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