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시경의 ‘시경다방’에 촬영장도 따끈따끈…“잘 먹을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성시경의 ‘시경다방’에 촬영장도 따끈따끈…“잘 먹을게요”

팬들의 커피차 선물은 ‘얼음왕자’ 성시경의 광대마저 승천하게 만들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따뜻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 84회에서는 이형택 코치의 고향 ‘강원도 횡성’ 테니스 동호인들과 심장 떨리는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성시경이 팬들의 든든한 사랑에 미소를 감추지 못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성시경 팬들은 지난달 26일 촬영장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커피차를 선물해 추운 날씨 속에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예체능' 테니스팀을 응원한 것.
 

‘테니스 왕자 성시경이 쏩니다’란 이름의 커피차에 걸린 ‘오빠 방송이에요. 꾸러기 모자는 이제 그만’, ‘강원도 날씨 춥죠? 호호~ 커피 드시고 가세요’라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낸다. 여기에 커피와 함께 핫팩과 수제쿠키까지, 없는 것 없이 팬들의 훈훈한 사랑이 담긴 응원 선물에 촬영장은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사진=KBS‘우리동네 예체능’
사진=KBS‘우리동네 예체능’

무엇보다 모든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은 성시경을 빼닮은 ‘시경인형’. 체크 보타이로 한껏 멋을 부린 ‘시경인형’은 반듯한 헤어스타일과 묵직한 안경, 뽀로통한 표정까지 성시경과 똑 닮아 인기가 가히 폭발적이었다.

이처럼 매서운 추위도 녹여버린 성시경 팬들의 커피차 선물은 16일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