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예련, ‘힐러’ 유지태 위해 커피차 선물… ‘선남선녀의 우정이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차예련, ‘힐러’ 유지태 위해 커피차 선물… ‘선남선녀의 우정이란’

최근 드라마 ‘힐러’에서 스타 기자 김문호 역으로 분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유지태의 촬영 현장에 차예련이 이동 카페와 함께 깜짝 등장, 그를 응원하고 나섰다.
 
미니시리즈 특성상 빽빽한 스케줄로 강행군을 하고 있는 주연 배우들뿐만 아니라 현장의 모든 스탭들에게 영화 7도까지 내려간 날씨에 차예련의 이동 카페는 한 박자 따뜻하게 쉬어가는 여유를 안겨주는 그야말로 최고의 선물이다.

차예련-유지태 / 모인그룹
차예련-유지태 / 모인그룹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유자차 등 다양한 메뉴는 스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으며 정신 없이 돌아가는 드라마 현장에는 잠시 편안한 웃음이 피어 올랐다.
 
유지태는 차예련의 따뜻한 ‘의리’에 점심을 대접하고 돌아가는 그녀의 길을 배웅하는 등 고마운 마음을 여러 번 전했다. 
 
드라마 ‘스타의 연인’에 이어 영화 <더 테너>를 통해 두 번째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영화 촬영 당시, 자신의 촬영 분량이 없던 때에도 현장에 나와 서로를 격려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예련-유지태 / 모인그룹
차예련-유지태 / 모인그룹

 
그리고 이들의 실제에서의 우정은 영화 속 가장 화려한 시절 목소리를 잃은 테너 배재철과 그의 강인한 아내 윤희의 이야기 속에 환상적인 호흡으로 녹아 있어 기대를 모은다.
 
실화의 감동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하는 3만 나눔 시사에 이어 ‘따뜻한 의리녀’가 된 차예련까지 올 겨울 가슴 먹먹한 실화의 울림을 전할 영화 <더 테너>는 12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