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본격 추격전’ 예고… 쫓고 쫓기는 관계 ‘흥미진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힐러’ 지창욱이 자신을 둘러싼 수상한 기류를 포착했다.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의 제작진이 지창욱(서정후 역)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예고하는 스틸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2회에서 서정후(지창욱 분)는 채영신(박민영 분)의 꿈을 알아내라는 의뢰를 받고 그녀의 방에 잠입했다가 흥미로운 사진을 발견했다. 바로 자신의 사진이 벽에 붙여져 있던 것. 앞서 유력한 살인 수배범으로 몰린 정후는 “채영신의 꿈을 제대로 알아보려면 옆에 딱 달라붙어 있어야겠다.”고 말하며 이번 의뢰 건에 대한 흥미를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영신을 감시하고 있는 정후 외 또 다른 한 사람 김문호(유지태 분)가 있어 눈길을 끈다. 사연이 담긴 복잡한 눈빛으로 영신을 보고 있는 문호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정후, 그리고 이들의 시선이 향해 있는 영신의 모습은 세 사람의 향후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 (주)김종학프로덕션
‘힐러’ 지창욱-유지태-박민영 / (주)김종학프로덕션
 
오늘밤 방송될 3회에서 정후는 자신에게 살인 누명을 씌운 배후를 잡기 위해 영신을 감시하다가, 그녀를 몰래 지켜보고 있는 문호를 포착한다. 수상한 기류를 감지한 정후는 문호를 쫓아 추격전을 벌이게 되고, 그를 쫓아 간 곳에서 심장을 간질간질하게 만들 무언가를 발견하게 된다.
 
얽히고 설킨 세 사람의 관계는 눈 돌릴 새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힐러’ 지창욱 / (주)김종학프로덕션
‘힐러’ 지창욱 / (주)김종학프로덕션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다. 쫄깃한 전개를 예고하고 있는 ‘힐러’ 3회는 15일 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힐러’ 유지태 / (주)김종학프로덕션
‘힐러’ 유지태 / (주)김종학프로덕션
‘힐러’ 박민영 / (주)김종학프로덕션
‘힐러’ 박민영 / (주)김종학프로덕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