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제시장’ 오달수-황정민, 죽마고우 크로스 인터뷰 공개…‘환상의 콤비답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유쾌한 재미와 뜨거운 눈물, 세대를 뛰어넘는 가슴 벅찬 공감을 선사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사로잡을 휴먼 감동 드라마 ‘국제시장’이 ‘덕수’ 역 황정민과 ‘달구’ 역 오달수가 함께한 죽마고우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국제시장’은 하고 싶은 것,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덕수’,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린 작품. 대한민국 현대사의 굵직한 사건들을 생생하게 재현해낸 풍성한 볼거리와 웃음과 감동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스토리로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국제시장’이 시대를 관통하며 굳세게 살아온 국민아버지 ‘덕수’ 역 황정민과 ‘덕수’ 인생의 희로애락을 함께 나눈 가족 같은 친구 ‘달구’ 역 오달수의 죽마고우 크로스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영화 속 이들이 선보일 유쾌한 콤비 시너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황정민과 오달수의 콤비 호흡이 돋보이는 유쾌한 입담부터 ‘국제시장’에 임한 진정성 있는 소감까지 담아내며 시종일관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두 사람은 파독 광부 선발을 위해 쌀 가마니를 번쩍 들어올리는 장면에 숨겨진 ‘덕수’ 복근의 비밀부터 청춘의 아이콘 제임스 딘을 흠모하는 ‘달구’의 뛰어난 패션센스까지 ‘국제시장’에서 놓쳐선 안될 깨알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또한 극중 ‘달구’가 ‘덕수’를 쫓아다니는 이유를 묻는 황정민의 질문에 오달수는 “’덕수’를 쫓아다니지 않으면 영화 끝까지 등장하는 신이 없을 것 같아서 열심히 따라다녔다”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본인이 극중 ‘덕수’ 였다면 가족을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살아갈 수 있을지에 대한 오달수의 질문에 황정민은 “아버지니까, 또 한 가족의 가장이니까 당연히 그보다 더한 희생을 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진심 어린 대답으로 감동을 이끌어냈고, 70대 노인 분장을 한 황정민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한 아들과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황정민은 “‘국제시장’에 참여한 것은 내게 큰 행운이었고, 큰 행복이었다. 배우 황정민이 아닌 사람 황정민으로서 좋은 사람들을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의미가 있다”는 뭉클한 소감을 전했다.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국제시장’ / CJ엔터테인먼트/(주)JK필름

“인생의 희로애락이 전부 들어있는 가슴 뭉클한 영화”, “’덕수’의 모습에 아버지의 모습이 겹쳐져 보자마자 아버님께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딱! 들었다”, “한 아버지의 인생이 마음 한켠을 찡하게 만든다. 추운 겨울 따뜻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강추” 등 뜨거운 입소문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국제시장’은 오는 12월 17일 개봉해 전 세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 가슴 뭉클한 감동 그리고 뜨거운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