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피노키오’ 박신혜-이유비, 포장마차 ‘만취 회동’… ‘절친’ 거듭나려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피노키오’ 박신혜-이유비, 포장마차 ‘만취 회동’… ‘절친’ 거듭나려나?
 
피노키오 박신혜 이유비
 
‘피노키오’ 박신혜와 이유비가 포장마차에서 만취상태로 만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15일 포장마차에서 만난 최인하(박신혜 분)-윤유래(이유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인하와 유래가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두 사람이 각자 술을 마시러 들른 포장마차에서 뜻밖의 만남을 가지게 된 것으로, 홀로 술을 마시게 된 이유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피노키오’ 박신혜-이유비 / 아이에이치큐(IHQ)
‘피노키오’ 박신혜-이유비 / 아이에이치큐(IHQ)
 
또한 사진 속 인하와 유래 모두 젓가락에 계란말이를 꽂은 채 심각한 표정을 짓고 있는데, 계란말이에 대한 불만이라도 털어놓는 듯한 두 사람의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자신의 고충을 털어 놓던 인하와 유래가 계란말이로 의기투합하는 모습으로,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눴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인하와 유래의 서로 다른 만취 스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하는 곧 잠들 것처럼 풀려버린 눈을 애써 뜨고 있고, 유래는 귀에 비닐봉지 귀걸이를 장착하고 멍을 때리는 듯해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것. 이에 두 사람의 만취한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에 대한 관심 또한 모아지고 있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번 주 인하와 유래가 술을 마시며 하나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할 예정”이라면서 “두 사람이 술잔을 기울여야만 했던 사연은 무엇일지, 이번 주에는 또 어떤 흥미진진한 에피소드가 펼쳐질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피노키오’는 거짓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로 매주 수,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오는 17일(수) 1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