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의 얼굴’ 서인국-조윤희-윤봉길-김희정, ‘담벼락’ 위 빼꼼… 감출 수 없는 ‘코믹본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왕의 얼굴'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에서 열연중인 서인국, 조윤희, 윤봉길, 김희정의 장난기 넘치는 현장 사진이 공개돼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광해 서인국을 비롯해 매회 광해를 애타게 하고 있는 가희 역의 조윤희와 호위무사 영신역의 윤봉길, 새롭게 등장해 조력자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정화역의 김희정이 옹기종기 모여있다.
 
담벼락 위로 고개만 빠꼼히 내민 이들은 담장을 바람막이 삼아 추위를 피하고 있다가 카메라를 발견하고는 각자 다양한 표정으로 인증샷 욕심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재미있는 엽기표정을 선보이고 있는 서인국과 윤봉길은 극 중에서와 같이 현장에서도 뗄레야 뗄 수 없는 바늘과 실같은 개그콤비라는 전언이다.
‘왕의 얼굴’ 서인국-조윤희-윤봉길-김희정 / KBS 미디어
‘왕의 얼굴’ 서인국-조윤희-윤봉길-김희정 / KBS 미디어
 
사실 이들은 미처 사극 복장을 갈아입지도 못한 채 자신들의 차례를 기다리면서 선배와 동료 연기자들의 촬영을 엿보고 있는 상황. 이들의 각별한 의리는 기대와는 달리 동료연기자들의 폭소와 실수를 연발케 만들며 엔지유발자들로 등극했다는 후문이다.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 속 전개와는 달리 항상 유쾌하고 허물없는 '왕의 얼굴'의 현장분위기는 영하의 촬영장에는 후끈한 활기를, 시청자들에게는 드라마를 즐기는 또 다른 재미를 선물하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사극 촬영은 장시간 대기해야 하는 상황이 잦은데 주연 배우들이 먼저 나서서 유쾌한 분위기를 만드는 데 일조하고 있다"며 "새롭게 합류하는 배우들마저도 금새 그 분위기에 동화되버리기 일쑤"라는 즐거운 푸념을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광해가 투전판에서의 승리로 거머쥔 금보와 고관대작의 비리장부로 일대 파란을 일으키며 광해의 정치적인 성장과 속 시원한 반격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9회는 17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