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티아라(T-ara), 두 번째 팬미팅서 팬들과 좀 더 가까이… “반가워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오늘(14일) 상명대학교 계당홀에서 걸그룹 티아라(보람, 지연, 효민, 은정, 큐리, 소연)의 두 번째 팬미팅이 열렸다.
 
지난 2012년 7월 팬클럽 QUEEN"S의 창단식 이후 두 번째 팬미팅으로 티아라가 팬들에게 받은 사랑, 응원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이 자리가 팬들에게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PRESENT’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개그맨 이문재의 진행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티아라의 대표 히트곡인 ‘보핍보핍(Bo Peep Bo Peep)’을 비롯해 ‘Cry Cry’ ‘괜찮아요’ 등을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티아라는 팬들을 위한 행사로 ‘소지품 토크’ ‘팬을 찾아라’ ‘우리는 하나, 일심동체’등의 게임을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노력했다. 팬들과 눈을 맞추고 소통하며 팬을 사랑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또한 팬들은 지난 12일 생일을 맞은 멤버 큐리와 은정을 위해 특별한 생일파티를 준비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티아라(T-ara) / 서울,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티아라의 두 번째 팬미팅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발라드 곡과 궁금했던 질문들의 답까지 들을 수 있었다. 팬미팅은 앵콜곡 ‘NO.9’를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편 티아라는 이번 달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오후 3시, 7시 총 2회에 걸쳐 국내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