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드래곤-씨엘, 의문의 사진 공개… ‘혹시 새로운 콜라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지드래곤과 씨엘이 SNS를 통해 의문의 사진을 게재, 눈길을 끌고 있다.
 
지드래곤은 14일 오전 자신의 SNS을 통해 '더티 바이브(Dirty Vibe)', '스크릴렉스', '디플로', '씨엘'을 언급하며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스냅백과 화이트 마스크를 착용한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긴 것으로 강렬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앞서 씨엘 역시 13일 자신의 SNS에 흥미로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다양한 물총들로 꾸며진 벽 앞,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큰 장난감 물총을 든 채 앉아 있는 씨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씨엘도 이 사진과 함께'더티 바이브', '스크릴렉스', '디플로', '지드래곤'등을 같이 언급했다.
 
내년 미국진출을 하는 씨엘의 현지 매니지먼트를 맡는 스쿠터 브라운 역시 SNS를 통해 씨엘의 사진을 게재하고 "'Dirty Vibe' coming 12/15"라고 전해 시선을 모았다.
지드래곤-씨엘 SNS 캡쳐
지드래곤-씨엘 SNS 캡쳐
 
지드래곤과 씨엘이 더티 바이브, 스크릴렉스, 디플로 등을 함께 언급한 것을 볼 때  이번 사진은 이들과 관련한 프로젝트인 것으로 짐작된다.
 
지드래곤과 씨엘은 지난 3월 YG의 메인 프로듀서 테디, CHOICE37그리고 지드래곤의 ‘쿠데타’, GD&TOP의‘뻑이가요’ 등을 작업한 DJ 디플로과 함께 세계적인 덥스텝 DJ 스크릴렉스의 앨범 ‘리세스(RECESS)’에 수록된 곡 ‘더티 바이브(Dirty Vibe)’를 함께 작업한 바 있다.
 
당시 ‘리세스’ 앨범이 빌보드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4위에 랭크되며 큰 인기몰이를 했고 지드래곤과 씨엘 역시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다.
 
지난 8월에는 지드래곤과 씨엘이 미국을 방문, '더티 바이브'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전해져 이목을 모은 바 있다.
 
이같은 이유로 이번 사진을 접한 팬들의 기대감이 남다르다. 사진을 본 팬들은 “뮤직비디오 스포일러인 것 같다”, “벌써부터 기대된다”, “최고의 콜라보” 등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