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이현우, 미소년과 상남자 사이… ‘갭모에 갈수록 늘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대세남’ 이현우가 극강의 ‘엉뚱 발랄’ 매력으로 ‘런닝맨’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오는 14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225회분은 고대 기술서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라스트 비즈니스 레이스’가 펼쳐진다.
 
이번 편에서 이현우는 프로페셔널한 기술자로 변신, 고대 기술서를 찾는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고도의 심리전을 펼칠 전망이다.
 
무엇보다 1년 반 만에 ‘런닝맨’을 다시 찾은 이현우에게 ‘런닝맨’ 멤버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전보다 더 남자다운 모습으로 위풍당당 오프닝에 나타난 이현우의 모습에 멤버들과 제작진들 모두 깜짝 놀란 것이다.
 
‘런닝맨’ 멤버들은 이구동성으로 “현우가 1년 사이에 남자가 됐다”고 크게 놀라며 격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층 더 단단해진 분위기를 내뿜으며 등장한 이현우에게 기대가 모아졌던 셈이다.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출연진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출연진 / SBS
 
하지만 오프닝의 모습도 잠시, 미션이 시작되자마자 이현우는 1년 전과 변함없는 극강의 ‘귀요미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을 해피 바이러스로 가득 채웠다.
 
이현우 특유의 ‘전매특허’인 살인미소가 제작진들은 물론 멤버들도 녹다운시킬 만큼 강렬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냈다.
 
은밀한 고도의 심리 싸움이 계속되는 가운데, 이현우가 지어내는 해맑은 미소가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무장 해제시키며 현장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현우는 고대 기술서를 찾기 위해 기술자들로 변한 ‘런닝맨’ 멤버들 사이에서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미묘한 심리전을 풀어나가는 지혜를 발휘했다.
 
이현우는 김종국과 이광수의 뒤를 졸졸 쫓아다니며 “형, 나도 알려주세요!”라고 막내 특유의 순진한 듯 앙큼한 요청도 서슴지 않았다.
 
이현우만의 천진난만한 귀여운 애교를 가감 없이 드러내며 멤버들마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뿜어냈다.
 
그런가하면 이날 이현우는 함께 출연한 김우빈과 미션 수행을 위해 명동 한복판에 나가 시민들과 직접 만남을 가지며 격렬한 환호와 응원을 받았다.
 
첫 눈 내리는 명동 촬영에서도 이현우는 웃음을 잃지 않고 레이스를 즐기는 듯 유쾌한 에너지를 펼쳐냈다.
 
과연 귀엽고 허당끼 가득한 막내의 모습으로 ‘라스트 비즈니스 레이스’를 즐긴 이현우가 최종 반전의 우승자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측은 “언제 봐도 상쾌한 웃음을 짓게 하는 이현우가 이번에도 역시 기분 좋은 에너지를 가득 안겨주고 갔다”며 “엉뚱한 듯 허당스러운 모습 속에 우리가 볼 수 없던 치밀하고 치열한 반전 매력도 있었다. 이현우의 대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우빈, 이현우가 함께 할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의 ‘라스트 비즈니스 레이스’ 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