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철부대', 넷플릭스 국내 콘텐츠 1위 기록…'육준서 효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강철부대'가 넷플릭스에서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22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당일 국내 콘텐츠 1위에는 채널A, SKY '강철부대'가 이름을 올렸다.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드라마 '빈센조'는 3위에 그쳤다.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10%를 넘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빈센조'를 제치고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가 1위를 기록한 것.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는 '강철부대' 출연진들의 화제성을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다.
 
채널A '강철부대'
채널A '강철부대'
'강철부대'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리얼 특수부대의 자존심을 건 대결로 매회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프로그램 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 육준서는 잘생긴 외모와 듬직한 체격, 강한 멘탈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강철부대'는 닐슨코리아 기준 첫 방송 시청률 2.9%, 자체 최고 시청률 4.9%를 기록했다. 

한편 6개 부대가 출연하는 채널A, SKY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