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정상회담’ 이상민, “프로듀싱 비용으로 음반 1장에 1억 5천만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겸 제작자 이상민이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창업 실패의 경험담과 과거 프로듀서로 성공했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녹화에서 ‘이직과 창업’에 대한 주제로 이야기하던 중, 게스트로 출연한 이상민이 주제와 관련된 자신의 경험담을 공개했다.
 
이상민은 “2,000년에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한 적이 있다. 그 당시에는 인터넷 사이트의 회원이 약 3백만 명밖에 안 됐을 때라서 수입 자체가 없었다. 시대를 너무 앞서가서 실패한 케이스다”라며 창업 실패 경험담을 털어 놓았다.
 
‘비정상회담’ 이상민 / JTBC
‘비정상회담’ 이상민 / JTBC
또한 이상민은 “과거에는 음반 1장을 프로듀싱 할 때 받는 비용이 1억 5천만 원이었다”고 말해 녹화장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이직과 창업’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는 오는 12월 15일 월요일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방송된다.
‘비정상회담’ 이상민 / JTBC
‘비정상회담’ 이상민 /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