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태준, 돈 잘 버는 억만장자 CEO 웹툰 작가…‘재벌설 솔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가 네이버 웹툰 입성한 가운데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과거 박태준은 방송에 출연해 자신을 둘러싼 200억 재벌설에 대해 해명을 했다.

박태준은 케이블TV 와이스타 ‘식신로드’에 출연해 연매출이 200억이라는 소문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박태준 / 온라인 사이트
박태준 / 온라인 사이트

이날 방송에서 MC 현영이 “정말 1년에 200억원을 버느냐”고 묻자 박태준은 “정말 과장됐다. 저를 보면 자꾸 돈 이야기만 한다”고 말했다.

이어 박태준은 “인사를 하면 반겨주셔야 하는데 상대방이 ‘돈이 많으시다면서요’라고 안부를 묻는다”고 속상함을 토로했다.

박태준은 ‘외모지상주의’ 연재에 앞서 과거 ‘얼짱시대’, ‘얼짱TV’, ‘꽃미남 주식회사’ 등의 방송에도 출연한 유명 얼짱으로 현재 인기 쇼핑몰 ‘아보키’의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네이버 금요일 웹툰에 첫 등록된 ‘외모지상주의’는 학교에서 괴롭힘과 멸시를 당한 주인공 형석이 180도 다른 꽃미남 육체를 가지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