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윤재, 오현상 감독에 “항상 나를 믿어주셔서 감사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MBC 새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 연출 오현창 장준호) 주연배우인 박윤재가 ‘불굴의 며느리’에 이어 오현창 감독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
 
‘소원을 말해봐’ 후속 작품인 ‘불굴의 차여사’는 2011년에 방송됐던 ‘불굴의 며느리’에 이은 ‘불굴 시리즈’ 제 2탄. 착한 맏며느리가 철없는 효자 남편과 세 번이나 장가를 간 괴팍한 시아버지, 그리고 그 가족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이다.
 
박윤재는 ‘불굴의 며느리’에 이어 이번 작품에서는 남자 주연을 맡았다. 박윤재가 연기할 ‘김지석’ 역은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회사 경영을 맡게 된 차도남으로, 아버지의 회사를 글로벌 기업으로 키우려는 야망 있는 젊은 기업인이다.
 
사장 취임 후 아버지 세대의 인물들을 교체 하면서 자신의 연인인 ‘오은지’의 아버지도 정리해고 해 훗날 결혼 반대에 부딪힌다.

박윤재 / MBC 미디어
박윤재 / MBC 미디어

 
극 중 박윤재의 연인 ‘오은지’ 역은 이가령이 연기한다. 오은지는 차여사(김보연)의 금쪽같은 장녀로 할아버지, 아버지 틈에서 시집살이하는 엄마가 안쓰러워 회계사가 되어 엄마에게 기쁨을 주는 딸이다.
 
박윤재는 “여러 작품을 하면서도 ‘불굴의 며느리’ 현장이 항상 생각났다. 특히 오현창 감독님을 많이 그리워했다”며 말문을 열었다.
 
오현창 감독은 일일극 연출에서 항상 흥행을 보장해 온 MBC 베테랑 연출가다.
 
“배우로써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받을 수 있는 신인상을 MBC에서 ‘불굴의 며느리’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연기의 폭을 한 단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 오현창 감독님께 개인적으로 정말 감사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생각보다 빨리 MBC에서 (나를) 믿어 주시는 감독님과 다시 한 번 ‘불굴 시리즈’로 호흡을 맞추는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뜨거운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원을 말해봐’ 후속 작품인 ‘불굴의 차여사’는 내년 1월 5일(월) 1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