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초희, ‘하녀들’ 본방사수 독려… ‘눈썹이 매력적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이초희가 JTBC 금토드라마 '하녀들'(극본 조현경, 연출 조현탁) 본방사수 독려에 나섰다.
 
오늘 12일 오전 배우 이초희의 소속사 프레인TPC 공식 페이스북에는 "A+급 조선시대 모범하녀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 오늘 저녁 9시 45분 JTBC '하녀들' 본방사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초희는 카메라를 향해 대본을 들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다. 배역을 위해 까맣게 머리를 염색한 이초희는 화장기 없는 하얀 피부와 청순한 이미지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극중 이초희는 자신도 모르는 엄청난 비밀을 지닌 채 사대부 집안 외동딸 '국인엽'(정유미 분)의 충실한 몸종으로 살고 있는 '사월' 역을 맡았다.
 
주인 '국인엽'을 향한 의리와 A+급 집안일 실력으로 똘똘 뭉친 모범하녀로 변신한 이초희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빼앗을 예정이다.

이초희 / 프레인TPC
이초희 / 프레인TPC

 
그간 이초희는 드라마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와 KBS 2TV '감격시대', 영화 ‘신촌좀비만화’와 ‘전국노래자랑’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입증해 온 바 있다.
 
일상 속에서 자연스레 배어 나오는 애교와 해맑은 미소로 팬들로부터 '초블리'(러블리+이초희) 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이초희가 연기할 '사월' 캐릭터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초희의 본방 사수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초블리', 하녀마저도 사랑스러울 듯", "이초희 하녀들 꼭 본방 사수 해야지", "러블리 이초희 너무 좋다", "깜찍 발랄 사월이 기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분과 계급 속에서 헤어날 수 없는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 남녀들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JTBC 금토드라마 '하녀들'은 오는 12일(금)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