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준 vs 이호창"…피식대학, B대면데이트 출연자 투표 32만 명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피식대학에서 B대면데이트 출연자 투표를 진행 중이다.

최근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는 "안녕하세요 B대면데이트 제작진입니다. B대면 데이트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이 게재됐다.

피식대학 측은 "현재 B대면 데이트에 출연하고 있는 5명 중 여러분이 앞으로도 계속 데이트를 이어가고 싶은 출연자를 한 명 선택해 주세요. 당신의 이 선택이 앞으로의 B대면 데이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투표창을 오픈했다.
 
피식대학 유튜브
피식대학 유튜브
피식대학 유튜브
피식대학 유튜브
B대면데이트 출연자 중 현재 최준이 44%로 1위, 이호창이 41%로 2위를 기록하고 있다. 김수민(임플란티드 키드)은 9%, 차진석과 방재호는 3%를 기록 중이다.

현재 약 32만 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투표는 오는 12일(월) 오후 7시 마감된다.

해당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은 "이호창 절대 지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라면은? 이호창과 함께라면", "이호창에게 소중한 한 표를", "최준 우는 건 봤어도 호창 씨 우는 건 아직 못 봤잖아. 호창 씨 한 번만 울려보게 이호창 뽑아주라", "나는 처음부터 이호창이었어", "이호창이 이렇게까지 인기가 많았다니. 최준 원탑일 줄 알았는데", "최준 vs 이호창", "쥐며느리들 힘내자", "샤이최준파 장난 아니네. 댓글은 다 이호창 지키라는데 최준 득표율 무슨 일. 절대 최준 지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약 92만 명을 보유 중이다. 최준의 B대면데이트 첫 번째 영상은 33만 뷰, 이호창의 B대면데이트 첫 번째 영상은 203만 뷰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