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세계가 인정하는 한국인을 인정하기 싫어하는 일본 방송의 반응 (블랙핑크 로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세계가 인정하는 한국인을 인정하기 싫어하는 일본 방송의 반응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 니혼TV의 아침 정보프로그램인 '스키리'에서는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무대와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된 배우 윤여정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는데요.
방송을 진행하던 MC는 블랙핑크 로제와 윤여정을 지칭하며 '아시아계 가수 로제씨', '아시아계 배우 윤여정씨'라는 호칭을 지속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블랙핑크 로제와 윤여정이 한국인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지 않았던 모양인데요.
블랙핑크 로제를 소개하는 MC / 슷키리 방송 캡쳐
블랙핑크 로제를 소개하는 MC / 스키리 방송 캡쳐
그러나 방송 도중 블랙핑크 로제가 한국어로 인터뷰를 하니 방송에 참여한 패널 중 한 사람이 작은 소리로 "아 한국인이었구나"라고 말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날 방송에는 일본어를 사용하는 극우 성향의 백인 패널도 참석했는데 그가 블랙핑크 로제의 무대를 보고 "노래 실력도 너무 대단하고 영어 발음도 멋지고 퍼포먼스 등 모든게 완벽하다.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을만하다"고 극찬하자 MC는 "역시 처음부터 세계를 노렸으니까 그렇네요"라고 대답하는데요.
윤여정을 소개하는 MC / 슷키리 방송 캡쳐
윤여정을 소개하는 MC / 스키리 방송 캡쳐
일본에서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한국 연예인들을 볼때마다 '처음부터 세계를 노리고 만들었기 때문'이라는 말을 자주 하곤 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처음부터 세계를 노리고' 미국의 유명 싱어송라이터인 브루노마스와 협업해 영어로 곡을 내놓은 아이돌 그룹 아라시의 결말을 보면 '처음부터 세계를 노리고' 만든다고 다 되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또한 이날 방송에서 또다른 웃음 포인트였던 부분은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 무대를 1분 정도만 방송에서 보여주고 나머지는 "스키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달라"고 말하는 것이었는데요.

이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한국인이 유명해지고 인정받는건 싫지만 유튜브 조회수는 올리고 싶었던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