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래퍼 빅원, VMC와 전속계약 종료…대표 비주얼 떠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래퍼 빅원이 VMC를 떠난다.

30일 오후 비스메이저컴퍼니(VMC)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빅원과의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알렸다.
 
VMC 인스타그램
VMC 인스타그램
VMC 측은 "2021년 3월 30일 금일부로 빅원과 VMC의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4년 VMC의 크루 시절부터 함께 해온 빅원은 지난 2017년 발표된 'WINDMILL' 앨범부터 레이블의 정식 멤버로 약 4년간 활동했다. 이제 비록 소속사와 아티스트의 관계는 아니지만 VMC와 빅원은 가족으로서 늘 함께한다"라며 "빅원의 홀로서기와 새로운 행보를 모두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빅원 인스타그램
빅원 인스타그램
빅원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1년 3월 30일 오늘부로 저와 비스메이저컴퍼니(VMC)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린다"라며 전속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빅원은 "어릴 때 전부 그만두고 부산 내려가려는 저에게 음악 해보라고, 잘할 거 같다고 말해줬던 딥플로우 형, 그리고 늘 옆에서 응원해 주고 함께해 준 형, 누나, 동생들 모두 너무 고마워요. 춤 하나 믿고 올라와서 서울살이하는 저에게 크루 때부터 지금까지 VMC는 든든한 가족이었고 앞으로도 그렇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더 멋진 빅원으로 보답할 수 있는 빅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하고 많이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VMC의 대표 비주얼로 불린 빅원은 Mnet '쇼미더머니6', tvN '오늘도 스웩', '작업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EP 앨범 'LOVE+EMOTION+BLOSSOM'을 발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3214 2021-08-25 13:44:56
1dsaeasesd
sa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