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보이프렌드 동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일본 공연 캐스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보이프렌드 리더 동현이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일본 공연에 캐스팅 됐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오는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선샤인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무대에 오른다. 동현은 총각네 야채가게 분위기 메이커인 해외파 청년 최윤민 역으로 캐스팅 됐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마이 버킷 리스트"의 제작사 라이브(주)는 “보이프렌드는 일본에서 오리콘 차트 선전을 이끄는 등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중 리더 동현은 작년 9월 시부야 ‘아이아 시어터 도쿄"에서 펼쳐진 뮤지컬 ‘천 번째 남자’라는 작품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기에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실제로 동현은 최근 MBC 에브리원 드라마 ‘사랑 주파수 37.2’에서 깜짝 출연하는 등 틈틈히 연기 커리어를 쌓아오며 연기력을 입증 받았다.

보이프렌드 동현은 “일본에서 보여주는 두 번째 뮤지컬인만큼 전보다 더 안정적인 연기와 음색을 들려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보이프렌드 동현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보이프렌드 동현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한편,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나’의 꿈이 아닌 ‘우리’의 꿈을 이루려고 노력하는 다섯 청년들의 좌충우돌 창업 성공기를 그려낸 창작뮤지컬로, ‘2014 창작뮤지컬 우수재공연 지원사업’에서 성공적인 해외진출 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아 해외지원사업 우수재공연으로 선정된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이다.
 
2013년 일본 도쿄·오사카서 진행된 라이선스 공연(와타나베 엔터테인먼트)의 전 회차 매진행렬에 이어, 2013년 9월 아뮤즈 뮤지컬 시어터에서의 초청공연, 2014년 2월 일본 앵콜 공연까지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마쳤으며 2014년 8월부터 2015년 1월까지 중국 북경, 상해, 광주서 라이선스 투어 공연이 진행 중이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2월 16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도쿄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선샤인극장에서 막을 올리며 이미 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정상급 아이돌 보이프렌드의 합류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에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는 11월 21일부터 2015년 1월1일까지 KT&G 상상아트홀에서 공연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