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주소녀 성소, 중국 활동 근황…판빙빙 동생 판청청과 중국 드라마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중국에서 활동 중인 성소의 모습을 국내에서 만난다.

중국문화채널 채널차이나는 오는 29일(월)부터 중국드라마 '영역: 파이널 판타지'를 방영한다.
 
채널차이나
채널차이나
지난 1월 중국 아이치이 채널에서 방영된 36부작 무협 판타지 '영역'에는 판빙빙 동생 판청청과 우주소녀 성소로 활동한 청샤오가 출연한다.

'영역'은 적란대륙의 가장 추운 땅, 능가진에서 기억을 잃은 채 살아가고 있던 비범한 소년 진렬이 의문의 침입자들로부터 마을을 구하며 시작된다. 

이를 계기로 진렬은 넓은 세상을 향한 포부와 봉인된 기억에 대한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능가진을 떠나고, 죽마고우인 능어시가 그와 함께한다. 전생의 비밀과 거대한 음모를 마주하게 된 그들은 동료들과 함께 신성한 지역, 영역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번개를 조종하는 영력의 소유자 진렬은 아이돌 출신 배우 판청청(范丞丞, 범승승), 진렬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조력자인 능어시 역에는 청샤오(程潇, 성소)가 캐스팅됐다.

한편 '영역: 파이널 판타지'는 오는 29일부터  채널차이나 채널에서 매주 월~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