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원더걸스(Wonder Girls) 선예, “연예계 은퇴할 것” 발언… ‘하나님은 원더걸스 싫어하시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걸그룹 원더걸스 리더였던 선예가 최근 “연예계 복귀할 계획 없다”라고 발언해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지난 5일 미국 뉴저지 이스트브런스윅 갈보리교회에서 열린 자선콘서트에서 선예는 남편 제임스 박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오랜만에 무대에서 녹슬지 않은 노래 실력을 선보인 선예는 “가수로서의 삶도 즐거웠지만 이젠 예수의 사랑을 나누고 싶다”며 “예수를 위해 살지 않고 나를 위해 사는 것은 원죄라는 걸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티에서 하루에도 수십명씩 어이없게 죽어가는 것을 보며 빨리 이곳에 복음을 전해줘야 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달란트(재능)는 잃어버린 영혼을 구하도록 주신 것이었다”고 덤덤하게 말했다.
 
한편 선예는 지난 3월 18일 남편과 선교활동을 떠나며 “선교도 할 것이지만 연예인으로서의 활동도 계속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선예
선예

 
또한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도 “선예는 여전히 원더걸스 멤버이고 회사의 식구다”며 “해체도 없고 탈퇴도 없다”라고 못 박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