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난 연예계 징기스칸”…박나래, 연애 테스트 진행→결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박나래가 연애 테스트 결과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스튜디오 와플 공식 유튜브에는 ‘단독 벅나래, 정복 좋아한다 고백’이라는 제목의 ‘헤이나래’ 새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나래는 “‘헤이나래’ 연애 테스트 시작해보겠다”며 온라인 상에서 유행 중인 연에 테스트를 진행했다. 여러 가지 질문에 솔직한 설명과 함께 답을 선택한 박나래는 테스트의 결과를 공개했다.
 
스튜디오 와플 ‘헤이나래’
스튜디오 와플 ‘헤이나래’
 
특히 박나래는 ‘나는 주로 따라가는 편 리드하는 편’이라는 질문에 “전 리드하는 편이다. 연예계의 징기스칸이다. 정복하는 걸 그렇게 좋아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테스트 결과는 레벨6의 일반인이었다.

박나래는 “나는 (테스트) 질문들이 좀 더 진했으면 좋겠다”며 “이거는 나랑 같이 만드신 분하고 한 두 시간만 술자리 있으면 질문이 싹 바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런 옷 입고 자꾸 그윽한 눈빛 보내지 말라고요” “모습만 초통령이라고 초통령이 아니잖아요” “옷은 어린이 방송인데 내용이” “답변을 다른 의미로 선택하시네” “귀여운 패션에 그렇지 못한 말” “심신 미약자들은 시청 자제를 권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헤이나래’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