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제픽] ‘옥문아’ 홍잠언, 최장수 국민 MC에 ‘형’이라고? 84세 나이 차이…‘전국 노래자랑’ 송해, 현장파악 위해 지역 목욕탕 들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톱스타뉴스의 [어제픽] 코너는 하루 전 방송 중 화제성, 유익성, 재미, 의미 등을 따져 눈 여겨 볼만 한 대목을 짚어보는 기사 콘텐츠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비정기적으로 업로드하는 연재 기사이며, 월요일에는 토요일을 포함한 주말 이틀 동안의 하이라이트까지 다룹니다. <편집자 주>

지난 16일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트로트 가수 박군·홍잠언이 함께한 가운데, ‘뇌섹시대’에 스며들기 위한 상식 아웃사이더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졌다.
TV조선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TV조선 ‘기적의 습관’ 방송 캡처
이번 방송 게스트로는 박군과 홍잠언이 등장했다. 벌써 2집 가수가 됐다는 트로트 소년 홍잠언은 신곡 ‘귀염뽀짝’과 함께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쳤다. 또 송해를 84세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형’이라고 부른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15년 특전사 출신의 박군은 군인 연금까지 포기하고 가수라는 직업을 택한 의지를 드러내고, 민경훈과의 인연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회차의 문답 리스트는 다음과 같다.

Q. 가황 나훈아의 공연에 없는 3가지는 초대가수 빈 좌석 그리고 이것?
A. 초대권 (유료 티켓이 없으면 누구도 못 들어온다)

Q. 초등학생 사이에서 최고 핫한 유행어, ‘진짜 너무 엄청 매우’ 대신 쓰는 말은?
A. 꿀

Q. 최장수 국민 MC 송해는 ‘전국 노래자랑’ 촬영 전 현장파악을 위해 가장 먼저 이 일을 한다.
A. 그 지역 목욕탕 들리기

Q.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워진 일본의 한 동물원은 운영비를 벌기 위해 사자와 호랑이에게 기발한 아르바이트를 시킨다?
A. 찢어진 청바지 만들기

Q.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혹독한 훈련으로 유명한 미국 특수부대 ‘네이비실’의 수중 지옥 훈련은 어떤 훈련?
A. 손발이 묶인 채로 수영하는 훈련

Q. 아쟁 총각이라 불리는 러시아 가스 비타스가 7옥타브 초고음으로 노래를 하는 데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
A. 하늘에 계신 어머니에게 자신의 목소리가 들렸으면 해서

Q. 컵라면에 관한 충격적인 사실, 컵라면과 큰 겁과 작은 컵은 ‘이것’이 다르다.
A. 같은 제품이라도 맛이 다르다.

Q. 최근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최연소 축시 낭독자로 등장한 22세 흑인 여성 어멘다 고먼이 밝힌 꿈은?
A. 최초의 여자 대통령

본방은 화요일 밤 10시 40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