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만과 편견’ 손창민, 15년 간 담아두었던 죄책감 터어놓으며 눈물… ‘반전요소’ 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MBC 월화특별기획 ‘오만과 편견’ 손창민(정창기 역)이 시청자들을 먹먹하게 했다.
 
12월 9일 방송된 ‘오만과 편견’ 13회에서는 손창민은, 최진혁(구동치 역)와의 대화를 통해 이태환(강수 역)과 얽힌 과거 뺑소니 사건의 전말을 모두 밝혔다.
 
15년 전 사고 당시 그는 특검 결과 발표를 앞두고 있던 탓에 어쩔 수 없이 뺑소니 사건을 덮어야 했고, 그 이후부터 줄곧 죄책감에 만신창이처럼 살아가고 있었던 것이다.
 
손창민은 형편이 어려운 곳에서 지내던 어린 강수를 돕기 위해 돈을 두고 떠났던 것과, 다시 아이를 찾아갔을 때 기억을 잃은 상태로 자신을 붙잡던 강수를 놓지 못해 지금까지 인연을 이어가고 있음을 모두 털어놓았다.

손창민 / ‘오만과 편견’ 영상 캡쳐
손창민 / ‘오만과 편견’ 영상 캡쳐

 
그는 당시를 회상하며 “그때 뿌리쳤어야 했는데”라고 말했고, 내쉬는 한 숨과 눈가의 눈물에서는 긴 시간 동안 손창민의 죄책감과 상처가 전해지며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했다.
 
특히 개차반 같은 능청스러운 백수 모습 뒤에, 과거의 잘못으로 인해 짊어져야했던 심리적인 고통과 그로 인한 삶의 무게를 심도 있게 녹여내 반전 감동을 선사했다는 평을 얻기도 했다.
 
‘오만과 편견’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