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칸토-애즈원, 겨울 싱글 ‘눈보다 먼저’ 티저 공개… ‘나는 눈보다 눈물이 먼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바로 어제, 헬로비너스 탈퇴 이후 첫 공식 활동을 선보이는 윤조와 함께 다정하고 달달한 커플 인증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의 티저 영상이 오늘 정오 공개되었다.
 
오늘 정오 브랜뉴뮤직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칸토의 두 번째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의 티저 영상은 어깨 동무를 하고 손을 잡고 싶어서 머뭇거리는 칸토의 풋풋한 모습과 그걸 아는 듯 모르는 듯 흐믓한 미소를 보이는 윤조의 모습 끝에 윤조가 다른 사람의 전화를 받자 짜증이 난 표정을 짓는 귀여운 칸토의 얼굴로 마무리가 된다.

‘눈보다 먼저’ 티저 화면 캡쳐 / 브랜뉴뮤직
‘눈보다 먼저’ 티저 화면 캡쳐 / 브랜뉴뮤직

 
한편, 영상의 끝나갈 무렵 그 동안 다양한 캐롤을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선보이며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 온 캐롤의 여왕 애즈원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나오는데,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캐롤의 여왕 애즈원이 돌아왔다", "칸토와 애즈원 조합이라니! 그것도 겨울 시즌 송이라니!", "애즈원 칸토 둘다 목소리 완전 좋아ㅜ"라며 칸토와 애즈원이 함께 만든 이번 겨울 시즌송 ‘눈보다 먼저’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브랜뉴뮤직은 “칸토의 새 싱글 ‘눈보다 먼저’는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의 래핑이 돋보이는 칸토와 천사같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애즈원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하는 겨울 시즌송으로 유난히 추운 올 겨울을 따듯하게 만들어 줄 음악이라고 생각한다.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추운 날씨에 오랜시간 계속된 야외 촬영에도 분위기 메이커로 촬영장을 즐겁게 만들어 준 윤조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곧 발매될 칸토의 새로운 솔로 싱글 ‘눈보다 먼저’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칸토와 애즈원이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칸토의 새 싱글 ‘눈보다 먼저’는 오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