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시련 5종 세트 공개 ‘자고로 예능은 고생해야 맛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에게 '시련은 셀프'였다. 바닥에 넘어지고 깨지고 절규하는 그들의 웃픈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9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이 '전국 테니스 동호인 랭킹대회' 출전에 앞서 혹한기 지옥훈련 두 번째로 ‘우리동네 예체능’ 랭킹전을 펼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우리동네 예체능’ 랭킹전 중 포착된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의 웃픈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는 실망에서 절망까지 시련에 빠진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의 모습이 담겼다.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진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진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두 눈을 감은 채 상심에 빠진 성시경의 모습과 함께 자신의 머리를 감싼 채 "안 돼. 이러면 안 되지. 내가 왜 그랬지?"라고 말하는 듯 경악을 금치 못하는 정형돈의 표정이 뭉크의 절규를 연상시킨다.
 
또한 꿔다 놓은 보릿자루 마냥 우두커니 서서 고개를 떨구고 있는 양상국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먹먹함까지 자아낸다.
 
이와 함께 네트 앞에서 넘어지지 않게 안간힘을 쓰며 '바둥바둥' 거리는 이재훈의 모습에서 엉덩방아의 진한 아픔이 느껴지는가 하면, 마치 개구리처럼 바닥에 납작 엎드린 채 요지부동 자세를 취하고 있는 강호동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배꼽잡기 충분하다.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의 시련 5종세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훈 엉덩이 많이 아프겠다", "호동이 형 바닥에 엎드려서 무슨 일?", "형돈이 뭉크 뺨치네", "성시경은 경기가 제대로 안 풀리나? 표정에서 마음 속 상심이 뙇!", "형돈이 표정을 보니 내가 다 경악스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이처럼 시련에 빠진 ‘우리동네 예체능’ 테니스단의 모습은 오늘(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