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탱의 이야기', 연애 잘하는 여자가 '반드시 버리는 습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성은 기자) 유튜버 강탱이 연애 잘하는 여자가 반드시 버리는 습관 2가지를 공개했다.

지난 10일 유튜버 강탱의 개인 채널에는 '연애 잘하는 여자가 “반드시 버리는 습관” (딱 2가지)'라는 제목으로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강탱은 "첫 번째로 생각해야 할 것은 가슴속으로 나 같은 여자를 어디서 만나냐"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강탱의 이야기 유튜브 캡처
강탱의 이야기 유튜브 캡처
이어 그는 "자뻑을 하라는 말이 아니다. 페이스 조절을 잘 하고 자신감을 잃지 말라는 뜻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연애 후반부로 갈수록 자존심과 자존감이 같이 떨어질 확률이 큰데 이것을 조심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어느 정도의 자뻑은 가지고 있는 게 더 좋을 수도 있다"라고 당부했다.

강탱은 또 "둘째로는 남자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자 보는 눈을 다른 시각에서도 생각해 보기가 가능해져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연락 잘하는 남자든 연락 안 하는 남자든 연애 잘하는 여자들은 둘 다 잘 다룰 가능성이 높다"라고 밝혔다. 왜냐하면 "연애 잘 하는 사람들은 자기 할 거 그냥 하고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연애든 뭐든 자존감, 긍정적인 마인드도 중요하겠네요", "연애는 진짜 어렵다", "그래서 내가 연애를 못하는군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