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영남 작가 '오케이 광자매' 첫방송, 인물관계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오케이 광자매'가 첫 방송되는 가운데,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에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KBS2 '오케이 광자매'
KBS2 '오케이 광자매'
극중 홍은희는 이철수(윤주상)의 첫째 딸 이광남 역을 맡았다. 다소 이기적인 공주과며 자존심이 강하며, 엄마의 무조건적인 사랑을 받고 자랐다. 발레를 전공하고 변호사와 결혼해 잘 살지만 딩크를 고집하며, 엄마를 고생시킨 데 대한 반감으로 아버지에 대한 증오심을 갖고 있다.

전혜빈은 둘째 딸 이광식 역을 맡았다. 똑똑하고 정의로운 성격에 남에 대한 배려도 있고, 속 깊고 유머도 있다. 그러나 엄마, 아빠 모두에게 제대로 사랑받고 크지 못한 탓에 남자 보는 눈이 없었다. 법적으로 기혼 상황에 운명적으로 만난 한예슬(김경남)과 이루지 못하는 사랑에 애가 탄다.

고원희는 셋째 딸 이광태 역을 맡았다. 어중간한 대학을 나와 한 번도 취직한 적 없이 알바 인생을 살며 비혼에 욜로에 소확행까지 요즘 유행하는건 몽땅 장착했다. 어려서부터 운동을 잘해 도합 11단이고 몸매도 좋고 팡팡 튀는 성격으로, 단순 명쾌하고 털털한 성격에 남자들한테 인기도 좋다.

이병준은 한돌세 역을, 김경남은 한돌세의 둘째 아들 한예슬 역을, 이보희는 오봉자 역을 맡았다.

이철수 가족의 주변 인물로는 배변호 역 최대철, 신마리아 역 하재숙, 허기진 역 설정환, 오탱자 역 김혜선, 오뚜기 역 홍제이, 나편승 역 손우현이 있으며, 그 외 인물로는 허풍진 역 주석태, 지풍년 역 이상숙, 변사채 역 고건한, 변공채 역 김민호, 서성대 역 이명호, 시부 역 송영재, 시모 역 김나윤, 나편해 역 서윤아, 이태리 역 천이슬이 출연한다.

한편 문영남 작가의 KBS2 '오케이 광자매'는 오는 13일(토)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매주 토, 일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