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트하우스' 천서진-하은별, 배로나 죽음에 대한 죗값 받을까?…'충격 결말' 암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펜트하우스 시즌2'가 절정을 향해 달리고 있는 가운데 천서진과 하은별 모녀의 최후를 암시하는 내용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천서진(김소연)이 하은별(최예빈)에게 수면제를 타먹이는 장면에서 새로운 BGM으로 모차르트 오페라 '돈 지오반니' 아리아 'A cenar teco m'invitasti(그대가 나를 만찬에 초대하여)'가 흘러 나온다고 했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에서는 천서진이 배로나(김현수)를 죽게 만든 딸 하은별(최예빈)의 증거를 없애기 위해 딸에게 수면제를 먹여 재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천서진은 완벽한 증거 인멸을 위해 휴대폰 유심칩을 꺼내 씹어 삼켰다.
 
SBS '펜트하우스'
SBS '펜트하우스'
해당 장면이 방송된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위와 같은 내용으로 두 사람의 앞날을 추리한 네티즌의 글이 작성됐다. 

글에서 언급된 곡의 내용은 돈 지오반니의 초대로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온 기사장의 석상이 방탕한 생활을 한 돈 지오반니에게 '그동안의 잘못을 뉘우치고 회개하라'고 하지만 돈 지오반니는 '끝까지 싫다'며 맞서는 내용. 이후 돈 지오반니는 '죄에 대한 보답'이라는 악마의 합창과 함께 불 속에 떨어진다.

네티즌들은 "순옥이 저 장면에 괜히 이 노래를 깔았을 리가 없다" "불지옥에 떨어질거면 하박사도 데려가" "순옥킴은 악역 절대 안봐줘서 기대됨" "하윤철 천서진 하은별 불지옥행 특급열차 타길바람" "비지엠도 순옥킴이 선정하나? 암튼 뭐가 됐든 망하게만 해줘 제발" "보면서 돈지오반니가 왜 깔리나 했는데 그럴수있겠구만..." "하윤철이랑 셋이 같이 가라" 등 격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