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 일본 스페셜 미니앨범 이벤트 대성황…정식 데뷔 전 불구 미니앨범 ‘불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크레용팝이 일본에서 인기를 실감하고 돌아왔다.
 
크레용팝은 지난 6일 도쿄에서 하루 세 차례에 걸쳐 미니콘서트 형식의 이벤트를 벌였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일본 포니캐년과 손잡고 지난 11월 일본에서 발표한 스페셜 미니앨범 ‘팝! 팝! 팝!(POP! POP! POP!)’의 발매를 기념한 이벤트이다.
 
이번 스페셜 미니앨범은 내년 초 일본에 정식으로 데뷔하기에 앞서 일본 팬들에게 크레용팝의 기존 국내 발표곡들을 소개하는 차원에서 발매한 미니앨범이다.
 
첫 번째 이벤트 장소인 도쿄만(灣) 쇼핑센터 ‘라라포트 토요스’ 야외행사장에는 좋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아침부터 몰려든 팬들이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서 이벤트 시작을 기다리는 진풍경이 연출돼 크레용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크레용팝 / 크롬 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 / 크롬 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은 이 자리에서 ‘댄싱퀸’, ‘빠빠빠’, ‘어이’를 라이브로 선보여 팬들을 열광시켰으며, 공연 후에는 팬들과 악수를 하며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같은 날 일본 대형 음반매장 타워 레코드의 최대 지점인 시부야점에서 연속으로 열린 두 차례의 이벤트는 더욱 뜨거웠다.
 
현지 팬들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크레용팝 특유의 무대 의상인 ‘빠빠빠’ 헬멧을 쓰고 트레이닝복을 입는가 하면 여성 팬들은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의 ‘OK’ 무대 의상을 그대로 재연해 크레용팝을 열렬히 응원했다.
 
크레용팝은 하루 동안 3차례에 걸쳐 공연 이벤트를 펼쳤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활기찬 모습으로 3차례 모두 악수회를 개최해 정식 일본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관심을 보여준 현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일본 언론도 크레용팝을 주목했다. 후지TV, 산케이스포츠, 동경뉴스통신사 등 현지 유력 매체들의 인터뷰 요청이 쇄도해 크레용팝에 대한 일본 현지 언론의 관심도를 증명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같은 소속사 후배 그룹인 ‘케이머치’, ‘단발머리’, ‘짠짠’ 등과 함께 크롬 패밀리 캐럴송 ‘러브 크리스마스(Love Christmas)’를 지난 3일 발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