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 출신 비아이(김한빈) 근황 보니?… 메일링 서비스 오픈→연예계 복귀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이콘(iKON) 출신 비아이(본명 김한빈) 근황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8일 인스타그램 'official131label' 계정은 "131LABEL의 EXCLUSIVE 메일링 서비스 구독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비아이를 태그했다.

이어 "해당 페이지는 131 시간 한정으로 오픈된다"고 덧붙였다. 해당 메일링에 가입할 시에는 비아이의 소식을 메일로 받아볼수 있다. 

131은 비아이의 영문과 비슷한 모양으로 그의 별명으로 사용되는 숫자다. 
 
official131label 홈페이지
앞서 비아이는 에픽하이 앨범 피처링으로 가요계 복귀 신호탄을 날렸다. 

당시 타블로는 비아이가 앨범 작업에 참여한 이유에 대해 "비아이와 작업 역시 무게감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면서 "이 곡을 포기할 수 없을 만큼, 비아이가 완성도를 만들어줬다"고 밝혔다. 

투컷 역시 "'수상소감'의 멜로디와 보컬을 비아이가 하면 가장 좋을 것 같고 잘할 것 같았다"면서 피처링 참여 이유를 덧붙였다. 

비아이는 2019년 6월 대마초와 LSD를 구매하고 일부 투약한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 이후 그는 그룹 아이콘 탈퇴 및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도 해지했다. 

지난해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복귀 신호탄을 날린 그는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