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국가장학금 재단, 2015년 국가장학금 신청 오후 6시 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국가장학금 재단, 2015년 국가장학금 신청 오후 6시 마감

2015학년도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이 8일 마감한다.

8일 국가장학재단에 따르면 지난달 20일부터 신청받은 2015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신청이 오후 6시 마감된다.

국가장학금 신청을 위해서는 계좌번호와 부모의 주민등록번호는 물론 공인인증서까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전자서명법에 따라 전자적 방법에 의한 서명은 공인인증서만을 인정하고 있기 때문에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신청 시 공인인증서를 요구하고 있다.

국가장학금
국가장학금

또한 한국장학재단 설립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공인인증서를 통한 동의를 우선적으로 하고 있다.

교육부는 “현재 고령 및 장애 등 거동이 불편하거나, 해외 체류 중인 경우 등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동의가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서면동의서를 대리제출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구원 동의를 비롯한 서류제출은 12월 11일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국가장학금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바로가기)와 유선전화 1599-20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