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 리키-백퍼세너 록현, ‘총각네 야채가게’ 제주청년으로 캐스팅 ‘상큼한 매력 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틴탑의 리키와 백퍼센트의 록현이 뮤지컬에 첫 도전한다.
 
틴탑의 리키와 백퍼센트의 록현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제작 라이브㈜)에서 순수한 제주청년 ‘철진’역으로 더블 캐스팅되어 공연에 전격 합류한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청춘들의 꿈과 희망을 그린 국내 창작 뮤지컬로 지난 2013년 진행된 일본의 도쿄와 오사카 공연에서 전 회차 매진되고 올 여름에는 중국 북경과 상해에서 투어 공연 중인 한중일 글로벌 뮤지컬로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작품이다.
 
틴탑의 리키와 백퍼센트의 록현은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의 다섯 총각 중 막내 철진 역할을 맡았다. 철진은 군 제대 후 꿈을 이루기 위해 제주도에서 상경해 ‘총각네 야채가게’에 입사한 막내로 순수하면서 발랄한 동시에 매사에 열정적인 열혈청년이다.

틴탑 리키-백퍼세너 록현 / 티오피 미디어
틴탑 리키-백퍼세너 록현 / 티오피 미디어

 
제작사 라이브(주)는 "이제 스무 살인 리키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이미지가 ‘총각네 야채가게’의 순수 발랄한 막내 철진역과 잘 맞고, 백퍼센트 록현의 경우 그룹 내 메인 보컬로 활동하면서 인정받은 가창력과 꾸준한 연기 수업을 받아온 점이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기에 손색이 없어 캐스팅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틴탑의 리키는 "이 뮤지컬을 준비하면서 총각네 야채가게의 대표 마스코트 철진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으며, 백퍼센트 록현은 “가수 분야에서 새로운 분야를 도전하는 것이 조금 겁도 나지만, 더 큰 무대를 경험해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대된다”며 “열심히 연습해서 제주 청년 철진만의 매력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틴탑의 리키와 백퍼센트 록현이 출연하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오는 12월 10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를 통해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되며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조기 예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