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X' 욕설까지" 에이프릴, 모든 멤버가 이현주 왕따 가해자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현주가 에이프릴 활동 당시 멤버들의 왕따로 인해 팀을 탈퇴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전 멤버가 가해자라는 주장이 등장했다.

1일 네이트판에는 이현주의 친구 A씨가 작성한 글이 게재됐다. A씨는 "당시 에이프릴의 모든 멤버가 현주를 왕따시켰고 방관자는 없었다. (채경, 레이첼 제외)"며 "처음 현주를 싫어하고 괴롭혔던 건 에이프릴 전 멤버 전소민이다. 채원이, 소민과 친해지려고 현주를 이간질 했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또 현주가 할머니한테 받은 텀블러를 숙소에 뒀는데 회사 냉장고에서 발견됐다"며 "알고 보니 나은이가 말도 없이 청국장을 넣어뒀다. 그러고 사과도 없고 몇 개월을 방치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또 A씨는 "나은이가 현주 운동화 훔쳐가고 자기가 산 거라고 우겼는데 현주가 신발에 적어놓은 이름 보여주니까 그냥 가져가라면서 사과도 안 했다"며 "방송에서 카메라 돌아가기 전에 센터인 현주 보고 '이X 또 얼굴 작아보이려고 뒤로 간다'며 멤버들이 꼽 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A씨는 "그 외 예나, 진솔은 계속 비꼬면서 놀리고, 발 걸고, 발을 밟으면서 괴롭혔다. 김채원은 당시 매니저와 연애 중이었다. 그래서 매니저도 왕따 사실을 알면서 묵인했다"며 "현주 극단적 시도 이후 회사에서 멤버들이 반성 중이라 해서 현주와 현주 어머니가 회사에 갔다. (근데 회사에서) 멤버들을 마주쳤는데 자기들끼리 웃으면서 무시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수없이 많지만 정확히 기억하는 것만 적었다. 고등학생 때 친한 친구들과 멀어지고 체험학습날 혼자 어울리지 못하고 있던 제게 먼저 말 걸어준 친구가 현주였다"며 "그런 현주가 멤버들 때문에 힘들어 할 때마다 안쓰러웠다. 당시 회사에서 개인 핸드폰도 못 쓰게 할 때라 한 숙소에서 24시간 붙어 살면서 기댈 사람없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조차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극단적 시도를 했던 것도 그때 당시 현주 주변 사람들은 웬만하면 다 알 정도로 우울증이 심했다. 가해자들은 끝까지 그 어떤 사과나 반성의 기미조차 없었지만 결국 (현주가) 탈퇴를 했고, 그것조차 배우 활동을 위해 (탈퇴)한다고 거짓 편지를 써야 했으며 많은 사람들의 질타를 받았다. 아이돌 활동에 뜻이 없고 단지 배우를 하려고 탈퇴한 거라면 '더유닛'에 나갔을 리 없다"며 "어떻게 보면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그 상처는 다 아물지 않았을 거다. 그래서 더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2월 28일 자신이 에이프릴 남동생이라고 주장한 네티즌은 "누나는 연기를 하고 싶어 에이프릴에서 탈퇴했다고 알려졌지만 그건 사실이 아니다"면서 "누나는 그룹 내에서 큰 괴롭힘과 왕따를 당해왔고 그 일로 공황장애와 호흡곤란 등 많이 힘들어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팀에서 탈퇴를 한 누나에게 회사는 연기를 하기 위해 나간다는 이야기의 편지 내용을 보냈고 그대로 적으라고 했다. 그래서 누나는 그대로 적었고 가족들은 누나를 위해 그렇게 해야 하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며 "그러나 그 편지를 쓰고 누나는 자기의 이익만을 위해 팀을 배신해 나간 사람이 되어 너무도 듣기 힘든 악플들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