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사랑만 할래’ 임세미, 아찔한 옥상 장면 속 함박웃음 ‘왜 그래 무섭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지난 5일 방송된 '사랑만 할래'에서 옥상 난간에 올라서는 장면으로 시청자들을 손에 땀을 쥐게 했던 임세미의 촬영 뒷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임세미의 소속사 토인 엔터테인먼트는 SBS 일일드라마 '사랑만 할래'(극본 최윤정 연출 안길호) 속에 등장했던 위험천만한 옥상 난간 장면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지난 5일 '사랑만 할래'에서는 자제력을 잃고 폭주하는 아버지 최동준(길용우 분)으로 인해 말까지 잃었던 최유리(임세미 분)가 정신을 차린 후 병원 옥상 난간 위로 올라가 자살을 시도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보기만 해도 아찔해지는 높이의 난간 위에 올라선 최유리는 연인 김태양(서하준 분)의 진심 어린 설득에 김태양의 품 속으로 기절하며 위기를 넘겼다. 

임세미 / 토인 엔터테인먼트
임세미 / 토인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임세미는 함박웃음과 함께 손으로 브이(V)자를 만드는 대범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십몇층에 달하는 건물의 실제 옥상 난간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여러 고층 건물들이 오밀조밀하게 내려 보일 만큼 아찔하고도 위험천만한 모습이다.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와이어 줄을 단단히 착용한 채 올라서 있기는 하지만 아무렇지도 않은 듯 환하게 웃는 임세미의 강단있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임세미의 밝은 모습은 두려움을 감추기 위해 했던 것이라고 한다.
 
임세미는 모든 촬영이 끝난 후 자신을 도와줬던 스태프들을 먼저 챙기면서도 자신이 흘렸던 눈물이 연기가 아니라 무서워서 실제로 흘린 것이라며 두려웠던 마음을 털어놔 주위 스태프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마지막 방송까지 단 5회만을 남겨두고 끝을 모르고 달려가는 최동준의 악행 속에 최유리와 김태양의 사랑이 어떤 식으로 마무리 될 지 궁금증을 더해가는 SBS ‘사랑만 할래’는 월~금 7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