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의 비밀’ 신은경, ‘납치 공범’ 가족 중 한 명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가족의 비밀’ 신은경-김승수 ‘부부 신뢰’ 산산조각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이 재벌 3세를 납치한 범인이 가족 중 한 명이라는 충격적인 스토리로 재미를 높여가고 있다.
 
딸 고은별(효영 분)을 되찾기 위해 납치범이 요구한 50억원을 들고 협상 장소에 갔던 한정연(신은경 분)은 눈 앞에서 범인을 놓치고, 결정적인 단서를 캐낼 공범 역시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절망에 빠진다.
 
다음주 방송될 ‘가족의 비밀’에서 한정연은 죽어가던 공범이 남긴 '가족 중 한 명이 범인'이라는 단서에 따라 가족들을 하나 하나 의심하게 된다.
 
‘가족의 비밀’ 신은경 / tvN ‘가족의 비밀’ 신은경
‘가족의 비밀’ 신은경 / tvN ‘가족의 비밀’ 신은경


은별이 납치된 이후 사용한 체크카드와 범인이 신고 있던 부츠 등 결정적인 증거들이 속속 발견되고, 이 증거들은 일제히 가족 중 한 명을 가리키는데, 바로 은별 아빠인 고태성(김승수 분)이다.
 
잇따라 발견되는 증거들에 한정연은 남편 고태성을 더 이상 믿지 못하게 되고, 벌어진 부부 사이를 틈타 진왕가의 실세를 꿈꿔온 고태희(이일화 분)와 차상민(안정훈 분)이 사건을 더욱 혼란스럽게 이끌어 간다.
 
남편을 믿을수도, 의심할수도 없는 상황에 빠진 한정연은 갈수록 옛사랑 민준혁 형사(류태준 분)에게 의지, 깊어만 가는 부부의 골로 고태성은 극도의 좌절감을 맛보게 될 예정이다.
 
매주 월~목 오전 9시 40분과 오후 7시 50분, tvN에서 방송되는 ‘가족의 비밀’은 지난 4일 방송된 24화가 40대 여성 시청률 평균 2.5%(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는 등 아침드라마 시청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