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갓세븐(GOT7), 옆집 소년 같은 풋풋한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갓세븐(GOT7)이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찾아왔다.
 
갓세븐(GOT7)은 12월 5일 정오 'GOT7 2015 Season's Greetings 'BOY NEXT DOOR'를 공개하고 무대에서의 그루브 넘치는 모습과는 다른 풋풋한 매력을 선보인다.
 
GOT7은 이번 시즌그리팅서 고양이와 강아지들과 함께 갓세븐 특유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꽃을 든 로맨틱한 모습부터 장난감 칼이나 베개 싸움을 하는 등의 활기차고 개구진 악동같은 모습까지 담겨있어, 갓세븐의 상반된 매력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갓세븐(GOT7) / JYP 엔터테인먼트
갓세븐(GOT7) / JYP 엔터테인먼트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되는 갓세븐의 시즌그리팅은 탁상달력과 데스크달력, 투명 포토카드와 엽서 등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매월 멤버들이 직접 손으로 쓴 숫자들로 채워져있어 팬들에게 보다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한편 옆집 소년처럼 친근하고 풋풋한 매력을 한껏 담은 갓세븐의 시즌그리팅은 12월 5일부터 예약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