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희, ‘52.5kg-24.5인치’ 신체사이즈 공개 ‘비결이 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팔로우 미4’ MC 최희의 신체사이즈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6일 토요일 밤 11시 티캐스트 계열의 여성채널 패션앤(FashionN)에서 방송하는 ‘팔로우 미4’ 최근 녹화에서 최희는 올해가 가기 전 꼭 이뤄야 하는 목표로 다이어트를 꼽았다.
 
“연말 시상식 시상자로 초대를 받아 드레스를 입어야 하는데, 드레스는 몸매가 너무 드러난다”며 다이어트의 의지를 불태운 것이다.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전, 최희는 카메라 앞에서 직접 몸무게와 허리사이즈 측정에 들어갔다.

최희 / ‘팔로우 미4’ 화면 캡쳐
최희 / ‘팔로우 미4’ 화면 캡쳐

 
공개된 최희의 신체사이즈는 몸무게 52.5kg, 허리 24.5인치로 밝혀졌다. 최희는 “제 몸무게가 뚱뚱한 게 아닙니다”라며 위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희는 연말을 맞아 계속되는 회식과 고칼로리 식사 등 다이어트 최대의 고비를 넘기며 2주간 강도 높은 운동과 최희만의 비법을 병행했다.
 
LTE급 다이어트의 결과, 최희는 몸무게 49.5kg으로 앞자리의 숫자를 바꾸는 데에 성공하며 허리사이즈 역시 1인치가 줄어드는 감격적인 순간을 맞이 했다.
 
몸무게를 확인한 최희는 “초등학교 이후로 40kg대가 처음”이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6일 ‘팔로우 미4’ 방송에는 예쁜 몸매 만들기 특집이 마련된다. 다이어트를 성공으로 이끌어준 최희의 비밀병기는 6일 토요일 밤 11시에 FashionN(패션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