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녀의 탄생’ 한예슬, 아줌마부터 국보급 미녀까지 200% 완벽 소화 ‘로코계 허니버터칩 존재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한예슬이 핫 아이콘다운 행보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극본 윤영미, 연출 이창민)’에서 능청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로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패션, 뷰티, 미모, 연기, 캐릭터 등 각 분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여성스럽고 섹시한 원피스와 드레스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주얼룩까지 모든 패션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내 많은 여성들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매번 화보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연출로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블랙홀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액세서리, 가방, 구두 등 각종 아이템들을 여러 형태로 매칭시켜 패션&뷰티 워너비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이로 인해 방송 후, 각 사이트에는 ‘한예슬 가방’, ‘한예슬 립스틱’, ‘사라 패션’, ‘한예슬 구두’, ‘한예슬 악세서리’ 등 다양한 키워드가 나올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예슬의 차별화 된 스타일링은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는 평이다.

한예슬 / 키이스트
한예슬 / 키이스트

 
또한 한예슬은 물 오른 연기로 국보급 미녀 ‘사라’를 200% 소화해내 로코계의 대체불가 여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사라’는 내면이 수더분한 아줌마 근성을 지녔지만, 수려한 미모를 지닌 캐릭터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신경 써야 하는 만큼 연기는 물론 외적인 부분까지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 애쓰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그녀가 연일 이슈를 몰고 다니는 이유를 알게 해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특히, 촬영장에서는 긍정 에너지를 내뿜으며 열심히 하는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데, 방송을 통해서도 그녀의 숨은 열정과 노력들이 전달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그녀가 선보일 행보에 기대케 한다.
 
한편, 한예슬, 주상욱, 왕지혜, 정겨운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주말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