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스타 우, 7일 ‘인기가요’서 바비-도끼와 지상파 첫 무대 ‘리모컨 이리와 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마스타 우가 오는 7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이리와봐’ 지상파 첫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3일 개최된 MAMA를 통해 바비(BOBBY), 도끼(Dok2)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 잡았던 마스타 우는 이번 SBS ‘인기가요’를 통해 다시 한 번 음악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이리와봐’는 마스타 우와 함께YG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오랜 친구인 테디(TEDDY)와 CHOICE37이 공동작곡, 마스타 우, 도끼, 바비 공동작사, CHOICE37이 편곡한 곡으로, 강렬한 힙합 비트와 중독성 강한 후크, 백그라운드의 독특한 신스 사운드가 강한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마스타 우 / YG 엔터테인먼트
마스타 우 / YG 엔터테인먼트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YG의 테디, CHOICE37를 비롯해 일리네어의 빈지노, 더 콰이엇, 코홀트의 오케이션, 키스에이프, 제이올데이, DJ Soulscape 등 레이블과 세대를 초월한 힙합 뮤지션들의 만남으로 힙합음악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영국의 유명 매거진 데이즈드 역시 이번 ‘이리와봐’를 두고 “마스타 우와 도끼, 바비의 환상적인 조합”이라고 호평을 하는 등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