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임영웅 나올까"…2021 서울가요대상(서가대) 라인업에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2021 서울가요대상(서가대) 라인업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오는 31일 오후 6시 50분부터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진행되는 가운데, 라인업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는 신동엽과 김희철, 소녀시대 최수영이 MC로 나선다. 현재 최종 라인업은 확인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홈페이지
이번 제30회 서가대 본상 후보로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127, NCT드림, 하성운, 몬스타엑스, 드림캐처, 세븐틴, 갓세븐, 슈퍼주니어-D&E,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백현, 뉴이스트, 여자친구, 빅톤, SF9, 에이비식스, 아스트로, 아이즈원, 박지훈, 마마무, 화사, 태민, (여자)아이들, 이달의소녀, 더보이즈, NCT, 씨아이엑스슈퍼주니어-K.R.Y, 오마이걸, 있지, 에이프릴, 엑소(EXO), 에이핑크, 펜타곤, 데이식스, 아이유, 태연, 청하, 지코, 폴킴, 선미, 백지영, 제시, 볼빨간사춘기, 박진영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인기상으로는 임영웅, 태민, 김호중,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영탁, 하성운, 빅톤, 박지훈, 펜타곤, 몬스타엑스, 백현, 세븐틴, 뉴이스트, 에이비식스, 아이즈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씨아이엑스, 아스트로, NCT드림, 엔하이픈, 오마이걸, SF9, 트레저,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마마무, NCT127, EXO, 갓세븐, (여자)아이들, 위아이, 블랙핑크, P1하모니, 드리핀, 에이티즈, 여자친구, 에이프릴, 나훈아, 에이핑크, 태연, 드림캐처, 아이유, 위클리, 크래비티, 데이식스, 화사 등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고음원상, 최고앨범상, 신인상, 한류특별상, 트로트상, 발라드상, OST상, R&B힙합상, 밴드상, 베스트 퍼포먼스상, 심사위원특별상, 올해의발견상, 대상 등을 시상하게 된다. 

한편 이번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코로나19로 인해 온택트 생중계로 진행된다. 이에 케이블 채널 KBSdrama, KBSjoy, KBSw, U+아이돌Live 앱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