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대 전부터 화제"…'미스트롯2' 전유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트롯2' 전유진이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1위를 차지했다.

20일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공개한 1월 2주차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 순위에 따르면,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연 중인 전유진이 비드라마 출연자 키워드 1위를 기록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굿데이터코퍼레이션
TV조선
TV조선
'미스트롯2'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전유진은 2주 연속 대국민 응원 투표 1위를 기록하며 매회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러한 화제성을 입증하듯 전유진은 '미스트롯2' 예선과 본선 1차전 팀미션에서 모두 올하트를 받았다.

특히 오늘(21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6회에서는 전유진의 본선 2차전 1:1 데스매치 무대가 공개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최고치로 높아진 상황이다.

전유진은 데스매치 무대에서 장윤정의 '약속'을 부른다. 예고에서 장윤정은 "TOP5에 들어갈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예상했고, 조영수는 "레전드로 남을 수 있을 만하다"라고 칭찬했다.

전유진이 성민지와 함께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승리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누가 탈락할 지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TV조선 '미스트롯2' 6회는 오늘(2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