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미빛 연인들’ 이고은, 먹방 퍼레이드 ‘귀여움 폭발’ 셀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아역배우 이고은이 먹방 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4일 티아이 키즈 측은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아역배우 이고은의 귀엽고 깜찍한 ‘먹방 퍼레이드’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고은은 입안 한 가득 밥을 넣고 흐뭇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먹을 때는 방해하지 말라는 듯이 인상을 찌푸리는 등 쉴 틈도 없이 볼을 빵빵 하게 만들며 남다른 먹성을 발휘하고 있는 모습이다.
 
현재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박차돌(이장우 분)의 딸 ‘박초롱’으로 분하고 있는 이고은은 앙증맞은 외모와는 달리 틈 날 때마다 ‘폭풍 먹방’을 선보이며 촬영장에서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딸 ‘이고은’ / 티아이 키즈
‘장미빛 연인들’ 이장우 딸 ‘이고은’ / 티아이 키즈

또한 풍부한 감성이 깃든 남다른 연기력으로 극중 아빠 이장우와 찰떡 호흡을 펼치며 환상적인 부녀 케미를 선보여 시청자의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이와 관련해 이고은은 “이장우 아빠뿐 아니라 배우 선생님들, 감독님, 촬영장 스태프 언니, 오빠들이 선물도 주고 많이 예뻐해 주셔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촬영할게요. 많이 많이 예뻐해 주세요. ‘장미빛 연인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그 동안 이고은은 파리바게트, 델몬트, 코웨이, KT올레 등의 광고를 통해 얼굴을 알려왔으며, SBS ‘쓰리데이즈’(김기범 손녀 역), ‘엔젤아이즈’(4세 혜주 역), 이효리 ‘BAD GIRLS’ 뮤직비디오(4세 효리 역) 등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한편 ‘장미빛 연인들’은 어린 나이에 크게 한 번 넘어졌지만 주저앉지 않고 다시 일어나 인생에 대한 해답과 행복을 찾아가는 주인공과 그 가족을 통해 희망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