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짜 나쁘시다…" 함소원, 딸 혜정이 외모비하 악플에 분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함소원이 딸 혜정이를 향한 외모 비하 댓글에 분노했다.

지난 15일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품 원산지 설명 오류에 대한 사과를 밝혔다.

이날 함소원이 작성한 사과 글에 한 악플러는 함소원의 딸 혜정이를 언급했다.
 
함소원 인스타그램
함소원 인스타그램

 

이 악플러는 "애가 이렇게 안 귀엽기도 힘든데 말이다. 누구 닮음?"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에 함소원은 "나쁘다. 우리 혜정이는 예쁘고 귀여운 아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함소원은 "여러분 저 다른 건 몰라도 이 부분은 많이 화가 난다. 진짜 우리 혜정이가 얼마나 예쁜 아이인데요"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함소원은 이날 '사직서'라고 적힌 사진과 함께 "직원 분이 사직서를 주셨다. 어제는 하루 종일 '아내의 맛' 촬영날 물론 그 시간은 직원 분이 저를 대신하여 상담해 드리는 시간에 실수를 하셨다"며 "집안의 가장이시고 저도 그 시기를 보내서 어떻게든 다시 기회를 드리고 싶다. '빠져랑'과 '빛나랑' 원산지와 혼동하셨다고 하신다"고 해명했다.

앞서 함소원은 자신이 홍보하는 차(茶) 식품의 식용 장미 원산지를 국내산으로 잘못 소개한 바 있다. 이 제품에 들어간 식용 장미의 원산지는 파키스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